베를린 근처 여행 할 곳
역사, 문화 및 혁신이 있는 도시 베를린입니다. 장엄한 Brandenburg Gate는 평화와 연합의 시대를 초월한 상징으로 사용됩니다. , 거리는 에너지와 함께 윙윙 거리며, 오래된 세상의 매력을 현대 창의성과 혼합합니다.
베를린은 과거와 현재가 아름답게 공존하는 곳입니다. 베를린 벽의 잔재는 강력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반면, 크레 우즈 버그 (Kreuzberg)와 프렌츠 라우어 (Prenzlauer) 버그 (Prenzlauer Berg)와 같은 지역은 예술적 표현과 글로벌 풍미로 펄럭입니다. 이곳의 박물관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페르가몬 박물관에서 생각을 자극하는 유대인 박물관에 이르기까지 비교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베를린은 단지 랜드마크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공원을 산책하고, 노점상에서 카레부어스트를 맛보고, 전설적인 클럽에서 밤새도록 춤을 추는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근처 여행 할 곳으로는
포츠담은 기차로 30-40 분입니다. Brandenburg의 수도 인 Potsdam은 놀라운 궁전, 공원 및 정원으로 유명합니다.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입니다. 붉은 벽돌 주택과 부티크가 있는 매력적인 지역입니다.
작센하우젠 은 기차로 1 시간입니다.
독일의 제2차 세계 대전 역사를 배우기 위해 암울하면서도 꼭 필요한 방문입니다.
홀로코스트 기간 동안 수천 명의 수감자들이 수감되었던 부지를 거닐어 보세요.
잔혹행위를 기록하고 희생자를 추모하는 전시회를 둘러보세요.
라이프 치히는 기차로 1.5 시간입니다. 예술, 음악, 활기찬 문화 현장으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성 토마스 교회는 작곡가 요한 세바스티안 바흐와 연관된 곳입니다.
라이프치히 동물원은 유럽 최고의 동물원 중 하나입니다.
드레스덴은 기차로 2시간입니다. “엘베의 피렌체”로 알려진 드레스덴은 멋진 바로크와 로코 코 건축물을 자랑합니다. Frauenkirche는 아름답게 재건된 교회이고 Zwinger Palace는 바로크 한 걸작 주택 예술 및 도자기 컬렉션입니다. Elbe River 눈치 좋은 산책이나 크루즈에 적합합니다.
브란덴부르크 문
Brandenburg Gate (Brandenburger Tor)은 베를린에서 가장 상징적인 랜드 마크 중 하나이며 독일 역사, 연합 및 평화의 상징입니다. 도시의 유명한 대로 덴 린든 (Unter Den Linden)의 서쪽 끝 근처의 파리 플래츠 (Pariser Platz)에 위치한 이곳은 방문객들에게 꼭 봐야 할 목적지입니다.
이 문은 건축가 Carl Gotthard Langhans가 1788년에서 1791년 사이에 건설했으며 프로이센 왕 Frederick William II의 의뢰로 건설되었습니다. 아테네의 프로필레아(Propylaea)에서 영감을 받아 신고전주의 스타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게이트의 높이는 26m이며 5개의 통로를 형성하는 12개의 도리아식 기둥이 특징입니다. 중앙 통로는 한때 왕족만을 위한 전용 통로였습니다. 문 꼭대기에는 로마의 승리의 여신 빅토리아가 모는 네 마리의 말이 끄는 전차인 쿼드리가(Quadriga)의 멋진 조각상이 서 있습니다. 프러시아 시대 브란덴부르크 게이트는 원래 건설될 때 평화를 상징했습니다. 1806 년, 나폴레옹 보나파르트는 전쟁 트로피로 파리로 쿼드리가를 데려갔다. 패배 후 1814 년 베를린으로 돌아왔습니다. 독일 부문에서 문은 베를린 벽의 무인지 안에 서서 분리의 유해한 상징이 되었습니다. 1989 년 베를린 벽이 무너진 후, 게이트는 독일 통일의 세계적인 상징이 되었습니다. 오늘날 Brandenburg Gate는 축하, 시위 및 문화 행사를 위한 모임 장소입니다. 밤에는 아름답게 조명되며 베를린의 탄력성과 진보의 강력한 상징으로 남아 있습니다. 하루 종일 문을 탐험하거나 저녁에 불이 켜졌을 때 베를린으로의 여행에서 잊을 수없는 부분입니다.
베를린 필 상주 음악가
Berlin Philharmonic (Berliner Philharmoniker)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오케스트라 중 하나이며 뛰어난 음악가, 혁신적인 프로그래밍 및 풍부한 역사로 유명합니다. 독일 베를린에 기반을 둔 오케스트라는 문화적 아이콘이자 예술적 우수성의 상징이 되었습니다.2025년 1월 24일 현재, 베를린 필하모닉은 앞으로 몇 달간 흥미로운 공연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한국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피아니스트 조성진은 베를린 필 상주예술가 되어 열정적이고 서정적이라고 표현한 베토벤 협주곡 '황제'를 자신의 해석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드물게 연주되는 야나체크의 모음곡과 버르토크의 역동적인 관현악 협주곡도 선보입니다.
Seong-Jin Cho는 베토벤의 다섯 번째 피아노 협주곡을 공연합니다
2025 년 3 월 13 일, 14 일 및 15 일 지휘자 Jakub Hrůša 피아니스트 Seong-Jin Cho 피아노 협주곡 번호 5 E-Flat 전공, Op. 73 ( "황제") Béla Bartók 은 오케스트라를 위한 협주곡을 연주합니다.